후기 게시판 상세

제목 AI 학부모 응대 사용후기
글쓴이 t_ssam
유형 기타
생활주제 기타
좋아요 1 조회 155

궁금한게 있거나 학부모 상담 시 부모님께 뭐라고 말씀드리면 좋을 지에 대해

스스로 생각해보려고는 하지만,,

유치원교사로서 전문적인 지식은 가지고 있지만 막상 부모님이

이해하시기 쉽게 말로 풀어내려니 어려울때가...^^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ㅜㅜ)


꼬망봇의 장점은 지피티나 제미나이는 몇세이고 여자인지 남자인지 등

그래도 좀 기본정보를 제공하면서 물어봐야할 때가 있어

그때마다 정보를 입력하는 것도,


또 요즘 부모님들이 ai 활용하는 거를

꺼려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셔서 고민이 됐는데

ai 학부모 응대를 써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앞으로 쓸 일이 없다면 좋겠지만..ㅎ....

(매일 매일이 조용히 지나갔으면..)



20260604143238_0137




그리고 제가 신입 때 이게 있었더라면 ㅜㅜㅜㅜ

💡응대 팁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지금은 그래도 아이들이 잘 이해 되지만

초임 때는 정말 어려워서 항상

다른 선생님들께 도움을 요청했었거든요..ㅠ


*일지 쓸 때도 좀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