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오늘 들은 이야기 |
|---|---|
| 작성자 | 예그리나 |
| 등록일 | 2022-10-25 13:07:06 |
| 조회수 | 572 |
|
나이가 어린 20대는 네!!!(느낌표) 많이쓰고
40대 이상이면 네~~(물결무늬) 많이 쓴다고 하네요 전 ~~(물결무늬) 많이 씁니다 어디에 해당 되시나요? |
|
| 제목 | 오늘 들은 이야기 |
|---|---|
| 작성자 | 예그리나 |
| 등록일 | 2022-10-25 13:07:06 |
| 조회수 | 572 |
|
나이가 어린 20대는 네!!!(느낌표) 많이쓰고
40대 이상이면 네~~(물결무늬) 많이 쓴다고 하네요 전 ~~(물결무늬) 많이 씁니다 어디에 해당 되시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