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25일은 기쁜날 ㅋㅋ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10-25 18:16:50
조회수 504
저는 연장반 교사를 하고 있어 오전에는

감리단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어요 ~~

월급이 2군데에서 들어오는날 얼집보다 월급은 많아요 ~~

일도 그리 힘들지 않지만 ㅋㅋㅋ 행복하구만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