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감기 |
|---|---|
| 작성자 | MBTI |
| 등록일 | 2022-11-24 21:58:05 |
| 조회수 | 322 |
|
환절기만 되었다싶으면 감기걸려오는 아이들.. 지난달에도 콧물,기침,재채기,쉰목소리 다달고 오면서 저도 옮아서 1주일동안 감기로 고생하고..키트2번씩이나 했는데 음성이었지만 저희가족들은 괜찮으셔서 안심했는데 이번달에도 지난주쯤부터 1명아프기시작하더니 이번주는 거의 절반이 아파서 결석이네요 누렇거나맑은콧물달고오고 기침,재채기반복... 며칠은 빠지더니 다 안나았는데도 출석을하니까 또 감기기운이 옵니다.. 그래도 10월말에 독감주사맞아서 지금 그냥 생리할때있는두통느낌이랑 기침만 조금씩 나는정도 아니면 다른건 다괜찮네요 감기조심하세요ㅠㅠ 제친구 얼집 아이들도 감기달고있다가 본인도 옮았는데 키트하니까 양성이래서..재확진됬었답니다ㅠㅠㅠㅠ 코로나도 조심하시구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