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반찬 |
|---|---|
| 작성자 | 소비자 |
| 등록일 | 2022-11-25 20:56:54 |
| 조회수 | 309 |
|
반찬을 잘 못해서 자주 사먹는데요. 오늘 유트브 방송 보다가 반* 해결사 라는데서 새벽배송 한다길래 시험삼아 거기서 주문해봤는데 맛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3인분(반찬 3가지 국)에 17900원이면 싼건가요?
|
|
| 제목 | 반찬 |
|---|---|
| 작성자 | 소비자 |
| 등록일 | 2022-11-25 20:56:54 |
| 조회수 | 309 |
|
반찬을 잘 못해서 자주 사먹는데요. 오늘 유트브 방송 보다가 반* 해결사 라는데서 새벽배송 한다길래 시험삼아 거기서 주문해봤는데 맛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3인분(반찬 3가지 국)에 17900원이면 싼건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