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반찬
작성자 소비자
등록일 2022-11-25 20:56:54
조회수 309
반찬을 잘 못해서 자주 사먹는데요. 오늘 유트브 방송 보다가 반* 해결사 라는데서 새벽배송 한다길래 시험삼아 거기서 주문해봤는데 맛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3인분(반찬 3가지 국)에 17900원이면 싼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