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쪼아 |
|---|---|
| 작성자 | 업 |
| 등록일 | 2022-11-25 20:57:55 |
| 조회수 | 306 |
|
낼이 생일이라고 동생이 20만원 보냈다고 전화왔어요.ㅎㅎ
항상 옷이랑 홍삼 이런거 보내더니 맘에 드는거 사라고 현금 쏴줘서 기분이 좋아요. |
|
| 제목 | 쪼아 |
|---|---|
| 작성자 | 업 |
| 등록일 | 2022-11-25 20:57:55 |
| 조회수 | 306 |
|
낼이 생일이라고 동생이 20만원 보냈다고 전화왔어요.ㅎㅎ
항상 옷이랑 홍삼 이런거 보내더니 맘에 드는거 사라고 현금 쏴줘서 기분이 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