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담궜어요 |
|---|---|
| 작성자 | 파김치 |
| 등록일 | 2022-11-25 23:59:59 |
| 조회수 | 439 |
|
워낙 요리를 못해서 파김치를 담그는데 다듬고 인터넷 보고 하나씩 따라하는데 2시간 걸렸어요. 계량을 잘 못했는지 짜네요. 그래서 설탕을 추가했는데 중화가 되려나 모르겠어요. 짜더라도 내손으로 처음 담근 파김치 뿌듯해요.
|
|
| 제목 | 담궜어요 |
|---|---|
| 작성자 | 파김치 |
| 등록일 | 2022-11-25 23:59:59 |
| 조회수 | 439 |
|
워낙 요리를 못해서 파김치를 담그는데 다듬고 인터넷 보고 하나씩 따라하는데 2시간 걸렸어요. 계량을 잘 못했는지 짜네요. 그래서 설탕을 추가했는데 중화가 되려나 모르겠어요. 짜더라도 내손으로 처음 담근 파김치 뿌듯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