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보조교사와 부담임의 차이 |
|---|---|
| 작성자 | 흠 |
| 등록일 | 2022-11-26 14:13:06 |
| 조회수 | 870 |
|
유아6,7세 혼합반20명.일지등 각종 서류들.관찰일지,발달기록지.부모상담일지등등
키즈노트 쓰기,사진정리하기 포토앨범만들기 부모들상대하기 약먹이기 교재수업 영어,과학 미술.. 또 등등 교실청소 복도청소 화장실청소~~오후간식그릇 설거지~헥헥.. 제가 다 하는 담임업무. 집에 가서도 해야지 원에서는 도저히 서류할 시간이 없어요 퇴근 후 주말동안에도 서류를 해야해요// 보조선생님이 첫번째 1차 빼고 차량타시고 10시30분부터 저희반 와서 1시에 가세요 업무는 간식그릇 제가 갖고 온 것 갖다놔주기.점심 가져오고 가져놓기.양치컵 닦기 바깥나들이 같이 나가기 고정적인 것은 그 일들이에요 2시간30분 보조해주시는걸로 부담임이 될 수 있나요?// 원장님께서 어느순간 보조선생님을 부담임으로 부르네요// 원장님이 보조선생님과 차량을 매일 타니 더 정이 가는지... 부담임이라면 어느정도 담임의 일을 해야 하지 않나요? 2시간30분의 보조로 부담임으로 불리는 건 아니라 생각되어요ㅜㅜ 제가 한 일을 누가 가져간 느낌이예요 호칭에 의미를 두냐고 하시겠지만 느낌이 틀리고 하는 일도 틀리다고 생각되는데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