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동지 팥죽이 먹고 싶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1-27 08:40:35 |
| 조회수 | 544 |
|
올 동지는 동지 팥죽을 해서 먹어야 겠어요. 나이가 드니, 끓이고 싶고 가족들에게 먹여야 겠어요. 젊을 때는 그걸 못하네요. |
|
| 제목 | 동지 팥죽이 먹고 싶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1-27 08:40:35 |
| 조회수 | 544 |
|
올 동지는 동지 팥죽을 해서 먹어야 겠어요. 나이가 드니, 끓이고 싶고 가족들에게 먹여야 겠어요. 젊을 때는 그걸 못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