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노동자 |
|---|---|
| 작성자 | 인간의 존엄 |
| 등록일 | 2022-11-27 09:44:12 |
| 조회수 | 420 |
|
매년 800명이 넘는 노동자가 산재사고로 사망한다고 합니다. 매일 2명정도가 죽는거라네요. 중대재해법이 시행됐어도 제대로 시행되지 않고 법망을 피해가는 것이 문제라는데 언제쯤 개선이 되는걸까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죽어가는걸 수치화 하니까 너무 놀랐어요
|
|
| 제목 | 노동자 |
|---|---|
| 작성자 | 인간의 존엄 |
| 등록일 | 2022-11-27 09:44:12 |
| 조회수 | 420 |
|
매년 800명이 넘는 노동자가 산재사고로 사망한다고 합니다. 매일 2명정도가 죽는거라네요. 중대재해법이 시행됐어도 제대로 시행되지 않고 법망을 피해가는 것이 문제라는데 언제쯤 개선이 되는걸까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죽어가는걸 수치화 하니까 너무 놀랐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