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유치원 부담임으로라도 근무해보고 싶은데 채용공고가 없네요ㅠ
작성자 그냥
등록일 2022-11-27 15:27:19
조회수 488
유치원 부담임으로라도 근무해보고 싶은데 채용공고가 없네요ㅠ

23년도 교사 구인하는 원은 최소한 버스로 1시간 ~ 1시간 30분 거리라,

제가 지원해도 유치원에서 채용 안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