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치원 부담임으로라도 근무해보고 싶은데 채용공고가 없네요ㅠ |
|---|---|
| 작성자 | 그냥 |
| 등록일 | 2022-11-27 15:27:19 |
| 조회수 | 488 |
|
유치원 부담임으로라도 근무해보고 싶은데 채용공고가 없네요ㅠ
23년도 교사 구인하는 원은 최소한 버스로 1시간 ~ 1시간 30분 거리라, 제가 지원해도 유치원에서 채용 안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