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집에서 붕어빵 만든 후기
작성자 씐나
등록일 2022-11-28 11:19:56
조회수 600
붕어빵 만든거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후기 올려요
정말 너무 잘 되더라구요. 사먹는거랑 모양이나 색깔이 똑같아요. 그러나 맛은 제가 만든것이 더 맛있어요. 팥소를 제가 직접 붉은팥을 사서 만들었잖아요. 정말 재미있네요.
뿡어빵 틀을 예열하고 요리 붓으로 기름살짝 묻히고 묽게만든 반죽을 쭈루룩 틀에 붓고 팥소 얹고 다시 반죽을 위에 끼얹어 뚜껑덮어 얼른 뒤집으세요. 1분마다 몇번 뒤집으면 정말 색깔이 예쁘게 나오네요. 6~7분정도 걸리는것 같았어요
불조절은 약하게 해야 안타네요.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어요.
주변에 붕어빵 사먹을수 있는 곳이 없어서 도전했는데 잘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