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사물함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
|---|---|
| 작성자 | 익명이 |
| 등록일 | 2022-11-29 09:12:06 |
| 조회수 | 632 |
|
어린이집 공간이 협소해서 아이들 교실도 작은데
각종 서류와 장난감들을 구석구석에 처박아 놓아서 교사가 마땅히 쉴 곳 조차 없어요,, 겨울이 되니 외투를 벗고 놓을 자리가 없어서 저같은 보조교사는 소파같은 구석에 옷을 놓는데 이 마저도 물품이 들어오면 물품에 치여 누군가의 손에 또 다른 구석 어딘가에 놓이게 되어 정말 싫네요 개인 사물함 정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