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사물함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익명이
등록일 2022-11-29 09:12:06
조회수 632
어린이집 공간이 협소해서 아이들 교실도 작은데
각종 서류와 장난감들을 구석구석에 처박아 놓아서
교사가 마땅히 쉴 곳 조차 없어요,,
겨울이 되니 외투를 벗고 놓을 자리가 없어서
저같은 보조교사는
소파같은 구석에 옷을 놓는데
이 마저도 물품이 들어오면 물품에 치여
누군가의 손에 또 다른 구석 어딘가에 놓이게 되어 정말 싫네요
개인 사물함 정도 있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