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쌀을 반나절 불려서 건진 후, 떡집에 가서 가래떡 만들었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01 00:44:40 |
| 조회수 | 403 |
|
소금은 아주머니가 조금 넣어서 주고, 가래떡을 만든 후, 돈을 주고 떡을 자전거에 싣고 왔어요. 가래떡은 겨울에 냉동실에 두고, 구워 먹고, 떡국, 만두국 등 해 먹어요. 그런데. 객들이 다 먹는 것 같아요. |
|
| 제목 | 쌀을 반나절 불려서 건진 후, 떡집에 가서 가래떡 만들었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01 00:44:40 |
| 조회수 | 403 |
|
소금은 아주머니가 조금 넣어서 주고, 가래떡을 만든 후, 돈을 주고 떡을 자전거에 싣고 왔어요. 가래떡은 겨울에 냉동실에 두고, 구워 먹고, 떡국, 만두국 등 해 먹어요. 그런데. 객들이 다 먹는 것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