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배달시키기도 어렵네요 |
|---|---|
| 작성자 | xf |
| 등록일 | 2022-12-01 08:55:27 |
| 조회수 | 511 |
|
저녁을 시켜먹으려 전화하면 전화들을 받지 않으시네요~
날씨가 추워져서 다들 배달시키시는건지~ 매번 전화할 떄마다 받지 않고 통화중이시네요 오늘은 배달이 될런지~ |
|
| 제목 | 배달시키기도 어렵네요 |
|---|---|
| 작성자 | xf |
| 등록일 | 2022-12-01 08:55:27 |
| 조회수 | 511 |
|
저녁을 시켜먹으려 전화하면 전화들을 받지 않으시네요~
날씨가 추워져서 다들 배달시키시는건지~ 매번 전화할 떄마다 받지 않고 통화중이시네요 오늘은 배달이 될런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