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경험담
작성자 포비
등록일 2022-12-01 20:40:35
조회수 354
글루건 사용하면 항상 손이 데일까 걱정하며 사용하는데 역시나 손가락 세 개나 데었어요. 근데 글루건이 흘러내린걸 바로 떼지 않고 흐르는 찬물에 식히고 떼어내니 살이 안벗겨지더라구요. 그동안 이런 팁을 모르고 떨어진 글루건 떼어내느라 살 다 벗겨졌었는데 이제 이방법을 사용해야겠어요. 손도 거의 안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