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아깝네요. |
|---|---|
| 작성자 | 소비자 |
| 등록일 | 2022-12-01 20:58:24 |
| 조회수 | 342 |
|
온라인 쇼핑하다 사이즈를 너무 크게 사서 두 곳에서 오는걸 다 바꿔야 하는데 무료 아니고 택배비 받는데 너무 비싸요. 나*키 바지 산 곳은 6000원 맨투맨 산 곳은 4000 와 많이 아까워요 진짜 옷 살 때 Cm를 다 재보고 사야겠어요.
|
|
| 제목 | 아깝네요. |
|---|---|
| 작성자 | 소비자 |
| 등록일 | 2022-12-01 20:58:24 |
| 조회수 | 342 |
|
온라인 쇼핑하다 사이즈를 너무 크게 사서 두 곳에서 오는걸 다 바꿔야 하는데 무료 아니고 택배비 받는데 너무 비싸요. 나*키 바지 산 곳은 6000원 맨투맨 산 곳은 4000 와 많이 아까워요 진짜 옷 살 때 Cm를 다 재보고 사야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