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아깝네요.
작성자 소비자
등록일 2022-12-01 20:58:24
조회수 342
온라인 쇼핑하다 사이즈를 너무 크게 사서 두 곳에서 오는걸 다 바꿔야 하는데 무료 아니고 택배비 받는데 너무 비싸요. 나*키 바지 산 곳은 6000원 맨투맨 산 곳은 4000 와 많이 아까워요 진짜 옷 살 때 Cm를 다 재보고 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