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파업 많이 하네요. |
|---|---|
| 작성자 | 해바라기 |
| 등록일 | 2022-12-01 21:16:22 |
| 조회수 | 405 |
|
노래 듣는게 취미였는데 요즘은 나라가 어수선하니 사사 프로를 자주 보게 되네요. 암것도 모르는 제가 봐도 나라가 산으로 가고 있는 것 같이 걱정돼요. 빨리 안정을 찾아가서 파업하는 근로자들도 어렵지 않은 세상이 되길 바래봐요.
|
|
| 제목 | 파업 많이 하네요. |
|---|---|
| 작성자 | 해바라기 |
| 등록일 | 2022-12-01 21:16:22 |
| 조회수 | 405 |
|
노래 듣는게 취미였는데 요즘은 나라가 어수선하니 사사 프로를 자주 보게 되네요. 암것도 모르는 제가 봐도 나라가 산으로 가고 있는 것 같이 걱정돼요. 빨리 안정을 찾아가서 파업하는 근로자들도 어렵지 않은 세상이 되길 바래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