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파업 많이 하네요.
작성자 해바라기
등록일 2022-12-01 21:16:22
조회수 405
노래 듣는게 취미였는데 요즘은 나라가 어수선하니 사사 프로를 자주 보게 되네요. 암것도 모르는 제가 봐도 나라가 산으로 가고 있는 것 같이 걱정돼요. 빨리 안정을 찾아가서 파업하는 근로자들도 어렵지 않은 세상이 되길 바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