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동곤증 |
|---|---|
| 작성자 | 겨울 |
| 등록일 | 2022-12-02 07:19:41 |
| 조회수 | 417 |
|
겨울이 되면서 평소 못느끼던 졸음이 밀려오는 사람들이 있다.
계절성 정서장애다. 잠에 잠을 잘 못자는 대신 낮에 졸리다., 무기력해지고 심해지면 계절성 우울증된다. 햇빛을 쐬서 무기력함을 없애고 긴장을 완화시킨다. 밤엔 숙명을 취하기 위해 빛을 완전히 차단해야한다. 붉은고기, 견과류, 유제품, 바나나 조개류 먹는게 좋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