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아이가 고등학교 때, 였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02 07:44:06 |
| 조회수 | 424 |
|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 화를 내면서 침대를 발로 걷어 찹니다. "왜 그러냐?"고 물었더니, 침대가 자신을 유혹해서 숙제도 못하고 잤대요. 정말 어이가 없어요. |
|
| 제목 | 아이가 고등학교 때, 였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02 07:44:06 |
| 조회수 | 424 |
|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 화를 내면서 침대를 발로 걷어 찹니다. "왜 그러냐?"고 물었더니, 침대가 자신을 유혹해서 숙제도 못하고 잤대요. 정말 어이가 없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