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우리나라 남자, 여자 성격을 외국 선교사분이 와서 살아보고 느꼈대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04 06:07:54 |
| 조회수 | 492 |
|
외국 여자 선교사분들이 우리나라에서 살다가 돌아가서 책을 썼대요. 아시아는 3종류의 남자들이 있는데, 중국, 일본에 비해서 한국 남자들이 조금 더 잘생겼대요. 관리들이, 중앙에서 잘 통치하지만, 개개인은 남의집 숟가락, 젓가락 수까지 센대요. 그리도 남의 집에 돋보이는 무엇이 하나 있으면, 탐하고 시기하고 질투가 보통이 아니어서 뺏어야만 산대요. 그게 우리나라 남자들이고 여자들의 성격이라고 적었대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