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냉동식품으로~
작성자 끼니
등록일 2022-12-04 09:32:30
조회수 381
요즘 냉동 식품이 잘 나오니 매번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로만 데워서 먹네요
건강엔 안좋을지 몰라도 간편식만 찾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