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냉동식품으로~ |
|---|---|
| 작성자 | 끼니 |
| 등록일 | 2022-12-04 09:32:30 |
| 조회수 | 381 |
|
요즘 냉동 식품이 잘 나오니 매번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로만 데워서 먹네요
건강엔 안좋을지 몰라도 간편식만 찾게 되네요 |
|
| 제목 | 냉동식품으로~ |
|---|---|
| 작성자 | 끼니 |
| 등록일 | 2022-12-04 09:32:30 |
| 조회수 | 381 |
|
요즘 냉동 식품이 잘 나오니 매번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로만 데워서 먹네요
건강엔 안좋을지 몰라도 간편식만 찾게 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