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수원 본갈비 |
|---|---|
| 작성자 | 00 |
| 등록일 | 2022-12-04 17:14:30 |
| 조회수 | 370 |
|
수원에 갈비가 유명하다는 말은 들었지만 1인 6만5천원하는 갈비를 먹었는데 맛은 있더라구요
원래 소고기 정말 안좋아 하는데 갈비집이 와~~정말 놀랐어요 그렇게 큰 식당은 처음봤고 은행처럼 번호표 타고 쉴새없이 손님이 모여드는데 중소기업보다 더 위에 있는 가게였던거 같아요 소고기를 난생처음 제일 많이먹었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