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수원 본갈비
작성자 00
등록일 2022-12-04 17:14:30
조회수 370
수원에 갈비가 유명하다는 말은 들었지만 1인 6만5천원하는 갈비를 먹었는데 맛은 있더라구요
원래 소고기 정말 안좋아 하는데 갈비집이

와~~정말 놀랐어요

그렇게 큰 식당은 처음봤고 은행처럼 번호표 타고 쉴새없이 손님이 모여드는데 중소기업보다 더 위에 있는 가게였던거 같아요

소고기를 난생처음 제일 많이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