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요양원 근무를 고려하신다면, 참고 하세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05 07:40:39 |
| 조회수 | 1,108 |
|
간호조무사로 오래 근무 했어요. 요양원에도 가서 근무를 했지요. 아이들은 안고 업고 들고, 힘들지요. 어르신들은 거동이 힘드시니, 움직일 때 마다, 제 힘이 필요합니다. 어르신들은 잘 드시고, 제 몸무게의 두배 이상이지요. 움직일 때 마다, 화장실 가시는 것도, 용변을 보시는 것도, 등 검사는 왜 그리 많고, 재활운동은 필수고, 웃음치료 강의는 계속 들어야 하고, 식사하실 때, 침대에서 휠체어에 태우시고 이동 하고 볼일을 보면, 다시 침대에 올리셔야 하는데, 허리가 금방 나갑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