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요양원 근무를 고려하신다면, 참고 하세요.
작성자 glekfnw
등록일 2022-12-05 07:40:39
조회수 1,108

간호조무사로 오래 근무 했어요. 요양원에도 가서 근무를 했지요.
아이들은 안고 업고 들고, 힘들지요.
어르신들은 거동이 힘드시니, 움직일 때 마다, 제 힘이 필요합니다.
어르신들은 잘 드시고, 제 몸무게의 두배 이상이지요.
움직일 때 마다, 화장실 가시는 것도, 용변을 보시는 것도, 등
검사는 왜 그리 많고, 재활운동은 필수고, 웃음치료 강의는 계속
들어야 하고, 식사하실 때, 침대에서 휠체어에 태우시고
이동 하고 볼일을 보면, 다시 침대에 올리셔야 하는데,
허리가 금방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