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커피가 비싸니까,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05 07:53:07 |
| 조회수 | 851 |
|
백화점에서 무료 커피를 전시하네요. 커피포트에서 걸러먹는 커피인데, 하나씩 가지고 와서 주전자에 끓여서 윗물 맑은 것만 따라 마셨어요. 몇번 집어 왔더니, 미안해서, 강좌도 아이들이 커서 접수 안하면서 수강하는 사람에게만 주는 커피니, 과자를 한봉지 사주고 왔어요. 아이들이 크니, 백화점 가도, 수강 등은 안하게 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