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사람들은 참 몰라요.
작성자 glekfnw
등록일 2022-12-06 07:23:32
조회수 488
나이가 들고 고령화로 들어서니,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는 일들이 많아요. 그 떼거리들 사이로,
배운 사람들이 거의 다 들어 갑니다.
자가용 타고 그 짓꺼리를 합니다. 한 둘이 아닙니다.
나이가 들어보니, 돈은 못 벌고 먹어야 하니,
홍길동이 부럽지 않음을 배웁니다.
어르신들이 남의 집에 들어가고 도둑질을 하고 ....
떼거리로 그러는 현실입니다.
이해가 갑니까? 저도 몰랐어요. 나이든 사람들이
젊은 사람들의 약점을 잡고 괴롭히는 이유를 요.
모두 다 먹고 살기위한 일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