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사람들은 참 몰라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06 07:23:32 |
| 조회수 | 488 |
|
나이가 들고 고령화로 들어서니,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는 일들이 많아요. 그 떼거리들 사이로, 배운 사람들이 거의 다 들어 갑니다. 자가용 타고 그 짓꺼리를 합니다. 한 둘이 아닙니다. 나이가 들어보니, 돈은 못 벌고 먹어야 하니, 홍길동이 부럽지 않음을 배웁니다. 어르신들이 남의 집에 들어가고 도둑질을 하고 .... 떼거리로 그러는 현실입니다. 이해가 갑니까? 저도 몰랐어요. 나이든 사람들이 젊은 사람들의 약점을 잡고 괴롭히는 이유를 요. 모두 다 먹고 살기위한 일이지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