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은행 이율이 미쳤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07 08:23:16 |
| 조회수 | 527 |
|
제 1 금융은 0.5%부근에서 오르내리는데,
제 2금융은 신협, 새마을금고는 4.5~5.2% 그 이상을 배회합니다. 정말 이자가 좋아요. 목돈이 많으면, 좋을텐데, 친정엄마가 100만원 주셨는데, 드림큐 재택부업 사이트에서 초기비용을 많이 내면, 많이 타 간대요. 그래서 넣었더니, 대표가 사과문을 올렸는데, 망했다고 자살한다느니, 잡혀간다느니, 난리입니다. 아줌마들이 쌈짓돈을 넣고 "대표님~ 제발 망했다는 말씀 하지마시고 어떻게 운영해 보세요~~~"하고 애걸복걸 합니다. 그냥 나왔어요. 이 이율 높은 시대에 눈물이 나오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