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은행 이율이 미쳤어요!
작성자 glekfnw
등록일 2022-12-07 08:23:16
조회수 527
제 1 금융은 0.5%부근에서 오르내리는데,
제 2금융은 신협, 새마을금고는 4.5~5.2% 그 이상을
배회합니다. 정말 이자가 좋아요.
목돈이 많으면, 좋을텐데, 친정엄마가 100만원 주셨는데,
드림큐 재택부업 사이트에서 초기비용을 많이 내면,
많이 타 간대요. 그래서 넣었더니, 대표가 사과문을
올렸는데, 망했다고 자살한다느니, 잡혀간다느니, 난리입니다.
아줌마들이 쌈짓돈을 넣고 "대표님~ 제발 망했다는 말씀
하지마시고 어떻게 운영해 보세요~~~"하고 애걸복걸 합니다.
그냥 나왔어요. 이 이율 높은 시대에 눈물이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