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어린이집에서 선물 보내 달래요.
작성자 glekfnw
등록일 2022-12-07 08:29:55
조회수 780
아이들 어렸을 때, 어린이집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보내 달래요.
저는 아이 선물로 필통속에 연필, 지우개를 넣어
책가방에 모르게 넣어요, 차량때 드렸어요.
오후 차량때, 선생님이 그러시네요.
"아이가 울더래요. 다른 아이들은 로보트, 인형, 등등
부피가 큰 선물을 부모님이 보내셨는데,
우리 아이는 선물이 작으니, 울었대요."
생각지도 못해서 미안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