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백신접종을 안하고 병원에서 결핵진단검사를 받았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07 08:40:12 |
| 조회수 | 595 |
|
예전에도 감기 예방주사 맞고도 아이들이 많이 결석했어요. 백신 맞고 죽은 사람들, 부상 당한 분들에게 죄송합니다. 백신접종이 선택이어야 했는데, 무조건 맞다가 그 불상사가 났지요. 이제는 보건소에서 아무것도 안해요. 전에는 결핵잠복기균 검사도 무료로 했는데, 병원가서 5만원 주고 결핵잠복확인서를 떼 왔는데, 이상이 없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