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면역력 |
|---|---|
| 작성자 | 엘 |
| 등록일 | 2022-12-07 08:45:30 |
| 조회수 | 507 |
|
내가 면역력이 높은 건지 상대방이 낮은 건지...
저는 일할 때 티 하나 입고 앞치마 합니다. 투담임은 목 티에 가디건까지 걸치고 일하는데 항상 감기에 걸려 잇습니다... 환기 할 때는 목도리 까지 더 하고... 저는 견디겟던데 매일 아프다며 아이들 하원 후 1시간씩 누워서 있고...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걸 새삼 느끼는 요즘이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