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입이 너무써요
작성자 ㅠㅠ
등록일 2022-12-09 12:01:04
조회수 507
에소프레소를 먹는것보다 10배정도 입이 써요
홧병이라 그렇다는데 약도 없는거 같아 차라리 죽고싶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