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재밌다.
작성자 영아샘
등록일 2022-12-10 10:38:38
조회수 361
양치하고 치간칫솔로 마무리하는데 반 아이가 그게 뭐예요? 그러길래 칫솔이야~하니까 안믿는 눈치여서 치솔 맞아! 하니까 웃으며 에이 주사잖아! 주사 맞잖아~ㅎㅎㅎㅎ 하고 단체로 쳐다보며 웃더라구요.ㅋㅋㅋ
애들이랑 생활하면 재밌는 일이 참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