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재밌다. |
|---|---|
| 작성자 | 영아샘 |
| 등록일 | 2022-12-10 10:38:38 |
| 조회수 | 361 |
|
양치하고 치간칫솔로 마무리하는데 반 아이가 그게 뭐예요? 그러길래 칫솔이야~하니까 안믿는 눈치여서 치솔 맞아! 하니까 웃으며 에이 주사잖아! 주사 맞잖아~ㅎㅎㅎㅎ 하고 단체로 쳐다보며 웃더라구요.ㅋㅋㅋ
애들이랑 생활하면 재밌는 일이 참 많아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