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영아반 낮잠 후 일어나는 시간에...
작성자 꼬꼬
등록일 2022-12-10 15:58:33
조회수 620
어제 낮잠 시간에 있었던 일인데
너무 귀여워서 글로 남겨 봅니다.

늦게 잠들어서 못 일어나는 아이가 있어서
일찍 일어난 다른 친구에게
'가서 oo좀 깨워볼래?' 하니까
아장아장 다가가서
'일어나~ 일어나라구~' 하면서
옹알옹알 말 하더라고요.
(참고로 만1세반입니다. )

자고 있는 아이가 기척이 없길래
제가
'흔들면서 깨워야지~' 했더니
그 친구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더니
자기 엉덩이를
실룩실룩 흔들면서 '일어나~ 일어나~' 하네요.

너무 귀여운 모습에 정말 빵 터졌습니다.
사랑스러운 우리반 친구 덕분에 넘 행복한 하루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