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영아반 낮잠 후 일어나는 시간에... |
|---|---|
| 작성자 | 꼬꼬 |
| 등록일 | 2022-12-10 15:58:33 |
| 조회수 | 620 |
|
어제 낮잠 시간에 있었던 일인데
너무 귀여워서 글로 남겨 봅니다. 늦게 잠들어서 못 일어나는 아이가 있어서 일찍 일어난 다른 친구에게 '가서 oo좀 깨워볼래?' 하니까 아장아장 다가가서 '일어나~ 일어나라구~' 하면서 옹알옹알 말 하더라고요. (참고로 만1세반입니다. ) 자고 있는 아이가 기척이 없길래 제가 '흔들면서 깨워야지~' 했더니 그 친구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더니 자기 엉덩이를 실룩실룩 흔들면서 '일어나~ 일어나~' 하네요. 너무 귀여운 모습에 정말 빵 터졌습니다. 사랑스러운 우리반 친구 덕분에 넘 행복한 하루였어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