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남편 회사에서 계모임 했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10 20:08:54 |
| 조회수 | 392 |
|
매달 회비가 3만원 입니다. 7~8가족이 모였어요. 눈이 많으니, 말도 많지요. 1차는 돈 절약하느라고 퇴근 후, 집에서 먹었어요. 2차는 노래방, 3차는 기분 좋고하면, 볼링, 등을 쳤지요. 거덜 나네요. 1달에 한번씩 아이들까지 만나고 놀면, 돈이 모이기는 커녕, 번 돈도 다 날아 갑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