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남편 회사에서 계모임 했어요.
작성자 glekfnw
등록일 2022-12-10 20:08:54
조회수 392

매달 회비가 3만원 입니다.
7~8가족이 모였어요. 눈이 많으니, 말도 많지요.
1차는 돈 절약하느라고 퇴근 후, 집에서 먹었어요.
2차는 노래방, 3차는 기분 좋고하면, 볼링, 등을 쳤지요.
거덜 나네요.
1달에 한번씩 아이들까지 만나고 놀면,
돈이 모이기는 커녕, 번 돈도 다 날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