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아이들 어릴 때, 유치원, 어린이집에 안갔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10 20:23:24 |
| 조회수 | 373 |
|
그냥 속셈학원에 보냈어요. 7살때, 큰애가 수학올림피아드 대회에서 금상을 타오네요. 작은 애는 여자라, 신경 안 썼는데, 지역 수학경시에서 은상을 타옵니다. 그렇게 경쟁하듯 금상, 은상, 동상을 타오더니, 고3때는 수학으로 내신이 플러스 되었어요. 학비 너무 많이 들 필요 없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