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아이들 어릴 때, 유치원, 어린이집에 안갔어요.
작성자 glekfnw
등록일 2022-12-10 20:23:24
조회수 373

그냥 속셈학원에 보냈어요.
7살때, 큰애가 수학올림피아드 대회에서 금상을 타오네요.
작은 애는 여자라, 신경 안 썼는데, 지역 수학경시에서
은상을 타옵니다. 그렇게 경쟁하듯 금상, 은상, 동상을 타오더니,
고3때는 수학으로 내신이 플러스 되었어요.
학비 너무 많이 들 필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