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애 군 면회가니,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12 01:12:30 |
| 조회수 | 403 |
|
양말도 안 신은 맨발로 슬리퍼를 신고 한 겨울에 뫘는데, 오리털 잠바를 입고 만나기 민망 스러워요. 발이 터 벌어졌어요. 잠바도 없이 ... 바셀린 연고를 바르라고 했더니, 제대해서 보니, 발이 보드라워 졌네요. |
|
| 제목 | 애 군 면회가니,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12 01:12:30 |
| 조회수 | 403 |
|
양말도 안 신은 맨발로 슬리퍼를 신고 한 겨울에 뫘는데, 오리털 잠바를 입고 만나기 민망 스러워요. 발이 터 벌어졌어요. 잠바도 없이 ... 바셀린 연고를 바르라고 했더니, 제대해서 보니, 발이 보드라워 졌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