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안냈던 국민연금~ |
|---|---|
| 작성자 | 고민 |
| 등록일 | 2022-12-12 06:40:31 |
| 조회수 | 740 |
|
중간에 5년 국민연금 안냈었는데
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게 되네요~ 내려니 부담이 되긴 하는데~ |
|
| 제목 | 안냈던 국민연금~ |
|---|---|
| 작성자 | 고민 |
| 등록일 | 2022-12-12 06:40:31 |
| 조회수 | 740 |
|
중간에 5년 국민연금 안냈었는데
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게 되네요~ 내려니 부담이 되긴 하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