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바지에 실수 |
|---|---|
| 작성자 | wind |
| 등록일 | 2022-12-12 14:24:33 |
| 조회수 | 483 |
|
만2세 여름에 기저귀 뗐어요
그런데 일주일에 몇번씩 바지에 응가와 쉬 실수를 합니다 오늘은 설사를 하여 장염인줄 알고 전화드렸더니 부모님이 짜증을 내시네요 왜 어린이집에서만 실수를 하느냐고 집에서는 잘 한다고 하네요 |
|
| 제목 | 바지에 실수 |
|---|---|
| 작성자 | wind |
| 등록일 | 2022-12-12 14:24:33 |
| 조회수 | 483 |
|
만2세 여름에 기저귀 뗐어요
그런데 일주일에 몇번씩 바지에 응가와 쉬 실수를 합니다 오늘은 설사를 하여 장염인줄 알고 전화드렸더니 부모님이 짜증을 내시네요 왜 어린이집에서만 실수를 하느냐고 집에서는 잘 한다고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