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바지에 실수
작성자 wind
등록일 2022-12-12 14:24:33
조회수 483
만2세 여름에 기저귀 뗐어요

그런데 일주일에 몇번씩 바지에 응가와 쉬 실수를 합니다

오늘은 설사를 하여 장염인줄 알고 전화드렸더니

부모님이 짜증을 내시네요

왜 어린이집에서만 실수를 하느냐고 집에서는 잘 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