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건강검진 |
|---|---|
| 작성자 | 햇님반 |
| 등록일 | 2022-12-12 22:26:45 |
| 조회수 | 413 |
|
선생님들 다들 건강검진 받으셨겠지요..
건강검진에서 간수치가 안좋은걸로 나왔어요... 그전해는 빈혈이라고 해서 나와서 내과가서 빈혈약,,액상으로 몇번이나 가서 진료보고 처방받고 했었는데..이제는 간이라고 하네요..어쩐지 피곤함이 내내 있는거 같더니..이제는 간에 좋은 음식 찾아할까봐요ㅜㅜㅜ 간수치는 또 내과진료를 받아야 하겠죠?. 걱정이에요.. 아이들보느라 시간내기도 힘들고..병원가는것도 쉽지 않는거 같아요. 토요일에 한번 내방을 해봐야 할듯합니다. 선생님들은 다들 건강 양호하게 잘 나오셨는지요..?? 다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아이들과 생활하다보니..건강에도 더더욱 신경이 쓰이네요.. 간에 좋은 음식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