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건강검진
작성자 햇님반
등록일 2022-12-12 22:26:45
조회수 413
선생님들 다들 건강검진 받으셨겠지요..
건강검진에서 간수치가 안좋은걸로 나왔어요... 그전해는 빈혈이라고 해서 나와서 내과가서 빈혈약,,액상으로 몇번이나 가서 진료보고 처방받고 했었는데..이제는 간이라고 하네요..어쩐지 피곤함이 내내 있는거 같더니..이제는 간에 좋은 음식 찾아할까봐요ㅜㅜㅜ
간수치는 또 내과진료를 받아야 하겠죠?. 걱정이에요.. 아이들보느라 시간내기도 힘들고..병원가는것도 쉽지 않는거 같아요.
토요일에 한번 내방을 해봐야 할듯합니다. 선생님들은 다들 건강 양호하게 잘 나오셨는지요..??
다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아이들과 생활하다보니..건강에도 더더욱 신경이 쓰이네요..
간에 좋은 음식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