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맛있군 |
|---|---|
| 작성자 | 미식가 |
| 등록일 | 2022-12-12 23:16:45 |
| 조회수 | 359 |
|
전에 파김치 첨 담궜는데 익으니까 너무 맛있어요. 가족들도 맛있다구 하구 요리 꽝손도 가끔은 이리 맛을 내기도 하네요.
|
|
| 제목 | 맛있군 |
|---|---|
| 작성자 | 미식가 |
| 등록일 | 2022-12-12 23:16:45 |
| 조회수 | 359 |
|
전에 파김치 첨 담궜는데 익으니까 너무 맛있어요. 가족들도 맛있다구 하구 요리 꽝손도 가끔은 이리 맛을 내기도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