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베이비시터 자격증을 2003년에 취득했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13 20:55:23 |
| 조회수 | 432 |
|
애기집이나, 시터집에서 아이들을 볼 수 있어요. 경험을 하고,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했어요. 오늘 저녁 뉴스보니, 보육교사는 보육학과를 나와야 한다는데, 베이비시터는 여전히 애기집이나, 시터집에서 볼 수 있으니, 나이 차이가 없지요. 보육은 나이제한이 불필요한데요. |
|
| 제목 | 베이비시터 자격증을 2003년에 취득했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13 20:55:23 |
| 조회수 | 432 |
|
애기집이나, 시터집에서 아이들을 볼 수 있어요. 경험을 하고,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했어요. 오늘 저녁 뉴스보니, 보육교사는 보육학과를 나와야 한다는데, 베이비시터는 여전히 애기집이나, 시터집에서 볼 수 있으니, 나이 차이가 없지요. 보육은 나이제한이 불필요한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