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눈(하늘에서 내리는)
작성자 33
등록일 2022-12-14 12:54:52
조회수 331
정말 라떼는 꼰대같은 이야기지만
내 유년시절에 내리는 눈은 깨끗해서 먹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온통 공해 눈이라 만지기도 싫으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