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눈(하늘에서 내리는) |
|---|---|
| 작성자 | 33 |
| 등록일 | 2022-12-14 12:54:52 |
| 조회수 | 331 |
|
정말 라떼는 꼰대같은 이야기지만
내 유년시절에 내리는 눈은 깨끗해서 먹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온통 공해 눈이라 만지기도 싫으네요 ㅠ |
|
| 제목 | 눈(하늘에서 내리는) |
|---|---|
| 작성자 | 33 |
| 등록일 | 2022-12-14 12:54:52 |
| 조회수 | 331 |
|
정말 라떼는 꼰대같은 이야기지만
내 유년시절에 내리는 눈은 깨끗해서 먹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온통 공해 눈이라 만지기도 싫으네요 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