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아이가 고3 졸업 할 때, 였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16 00:42:22 |
| 조회수 | 375 |
|
졸업식장을 마치고 교실에 들어갔는데, 선생님이 말씀하시는데, 요즘 학부형님들 겁이 없어요. '예전에는 선생님 그림자도 안 밟는다'고 했잖아요? 지금은 선생님이 말씀하시는데, 앞뒤로 오락가락 사진찍고 난리도 아닙니다. 세상이 무섭게 변해 갑니다. 질서도 없고, 양심도 없고, 버르장머리도 없고, 사람이 사람을 무시하고 인정을 안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