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두통 |
|---|---|
| 작성자 | 바람 |
| 등록일 | 2022-12-17 06:56:07 |
| 조회수 | 374 |
|
두통이 생겨 너무 아팠는데 휴일되니 괜찮아졌어요. 만성두통 있는 사람들은 너무 힘들거 같아요. 저는 이제야 살 것 같아요.
|
|
| 제목 | 두통 |
|---|---|
| 작성자 | 바람 |
| 등록일 | 2022-12-17 06:56:07 |
| 조회수 | 374 |
|
두통이 생겨 너무 아팠는데 휴일되니 괜찮아졌어요. 만성두통 있는 사람들은 너무 힘들거 같아요. 저는 이제야 살 것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