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겨울에 자전거 탈때는 마스크 안쓰면, 바로 감기 걸려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18 01:36:33 |
| 조회수 | 408 |
|
자전거 타면, 바람이 눈, 코 등으로 들어와서 안쓰면, 금방 감기 걸려요. 그 정도가 바로 알게 됩니다. |
|
| 제목 | 겨울에 자전거 탈때는 마스크 안쓰면, 바로 감기 걸려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18 01:36:33 |
| 조회수 | 408 |
|
자전거 타면, 바람이 눈, 코 등으로 들어와서 안쓰면, 금방 감기 걸려요. 그 정도가 바로 알게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