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겨울에 자전거 탈때는 마스크 안쓰면, 바로 감기 걸려요.
작성자 glekfnw
등록일 2022-12-18 01:36:33
조회수 408

자전거 타면, 바람이 눈, 코 등으로 들어와서
안쓰면, 금방 감기 걸려요. 그 정도가 바로 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