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안 맞네요 |
|---|---|
| 작성자 | 커피 |
| 등록일 | 2022-12-18 20:56:15 |
| 조회수 | 384 |
|
커피향이 좋아서 마시고 싶은데 못 마시네요
어쩌다 마시다보면 속도 안 좋고 설사를 하네요 다른 분들은 여러잔 마셔도 아무렇지 않던데 ㅠㅠ |
|
| 제목 | 안 맞네요 |
|---|---|
| 작성자 | 커피 |
| 등록일 | 2022-12-18 20:56:15 |
| 조회수 | 384 |
|
커피향이 좋아서 마시고 싶은데 못 마시네요
어쩌다 마시다보면 속도 안 좋고 설사를 하네요 다른 분들은 여러잔 마셔도 아무렇지 않던데 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