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실업급여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12-19 16:40:09 |
| 조회수 | 639 |
|
전직장은 꼭 합산해야 하나요?
한 원에서 3년 있었는데 그 전 직장은 합산 안 할수는 없는건가 싶어서요 아님 자동으로 합산이 되어 나오는건지.. |
|
| 제목 | 실업급여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12-19 16:40:09 |
| 조회수 | 639 |
|
전직장은 꼭 합산해야 하나요?
한 원에서 3년 있었는데 그 전 직장은 합산 안 할수는 없는건가 싶어서요 아님 자동으로 합산이 되어 나오는건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