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예전에는 겨울에 엿장사들이 엿을 안 팔았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19 19:36:32 |
| 조회수 | 311 |
|
"00이 퉁퉁 얼어버린다"고요. 요즘은 고령화시대라서 그런지, 늙은이들이 엿 팔러 다니느라고 난리입니다. TV에서 어린 남자아이가 그럽니다. "왜 아버지는 맨날 사랑만 해요. 결혼만 하니, 살기가 더 힘들어요."합니다. 요즘 세상을 반영하는 것 같아서 씁쓸해요. |
|
| 제목 | 예전에는 겨울에 엿장사들이 엿을 안 팔았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19 19:36:32 |
| 조회수 | 311 |
|
"00이 퉁퉁 얼어버린다"고요. 요즘은 고령화시대라서 그런지, 늙은이들이 엿 팔러 다니느라고 난리입니다. TV에서 어린 남자아이가 그럽니다. "왜 아버지는 맨날 사랑만 해요. 결혼만 하니, 살기가 더 힘들어요."합니다. 요즘 세상을 반영하는 것 같아서 씁쓸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