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예전에는 겨울에 엿장사들이 엿을 안 팔았어요.
작성자 glekfnw
등록일 2022-12-19 19:36:32
조회수 311

"00이 퉁퉁 얼어버린다"고요.

요즘은 고령화시대라서 그런지, 늙은이들이
엿 팔러 다니느라고 난리입니다.

TV에서 어린 남자아이가 그럽니다.
"왜 아버지는 맨날 사랑만 해요. 결혼만 하니,
살기가 더 힘들어요."합니다.
요즘 세상을 반영하는 것 같아서 씁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