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11번가에서 붕어빵 2개짜리 1만원해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19 20:11:33 |
| 조회수 | 517 |
|
붕어빵기계,붕어빵믹스, 팥앙금( 키드키즈에서 포인트로 구입)
같이 구입해서 해 먹으니, 라면 끓이는 것보다 쉬워요. 처음 만들었는데, 장사해도 되겠어요. 추운데, 저녁 시장보고 포장마차에서 붕어빵이 1개 1000원 이래요. 사서 만들어 먹으니, 조금씩 냉장고에 두고, 해 먹고 다 먹어서, 또 샀어요. 1개 100원 꼴이고, 질리지 않아서 좋네요. 젤리믹스, 쿠키믹스도 샀어요. 간식으로 좋네요. 화롯불에 고구마, 감자, 밤 등을 이렇게 구워 먹은 것 같아요. 겨울이 든든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