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먹고 살기 팍팍해서 보험해지 |
|---|---|
| 작성자 | 힘들어 |
| 등록일 | 2022-12-20 07:05:47 |
| 조회수 | 593 |
|
압입금 절반 받지만 먹고 살기 팍팍해서 보험해지가 는다네요
보험 든게 아직 하나도 없는데도 먹고 살기 쉽지 않아요 |
|
| 제목 | 먹고 살기 팍팍해서 보험해지 |
|---|---|
| 작성자 | 힘들어 |
| 등록일 | 2022-12-20 07:05:47 |
| 조회수 | 593 |
|
압입금 절반 받지만 먹고 살기 팍팍해서 보험해지가 는다네요
보험 든게 아직 하나도 없는데도 먹고 살기 쉽지 않아요 |
|